망고효과

반응형

대학로맛집 저렴한맛집 삼형제쭈꾸미

 

 

 

 

 

 

 

 

 

오랜만에 대학로 연극 보러가서 공포연극 두여자를 보고

배가 고파져 저렴한 맛집을 찾던 중 삼형제쭈꾸미가 괜찮다고해서 가보았어요

 

 

 

 

 

 

 

 

 

 

 

 

 

2층에 있는 삼형제쭈꾸미 올라가는 계단에 있는 귀여운 그림

삼쭈결의래요 ㅋㅋㅋㅋㅋ

 

되게 비장한데 그림은 엄청 귀엽다능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시간이라 들어갔을때 몇테이블 없었지만

다먹고 나올때는 거의 사진에서 보이는 테이블 다 차더라구요

역쉬 대학로맛집 답네요

 

 

 

 

 

 

 

 

 

 

대학로저렴한맛집 답게 가격이 굉장히 착합니다.

 

쭈꾸미세트 1인에 9,900원밖에 안해요~

쭈꾸미세트 2인으로 주문했어요

 

 

 

 

 

 

 

 

 

 

싱싱한 야채샐러드가 먼저나와요

샐러드 소스도 완전 맛있음!

 

 

 

 

 

 

 

 

 

 

 

도토리묵사발이에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요즘같이 더운날 도토리묵사발도 딱 어울리네요

 

 

 

 

 

 

 

 

 

 

고르곤피자도 포함되어있는 쭈꾸미세트!!!

 

갓 나왔을때 따뜻할때 제일먼저 먹어줘요

 

 

 

 

 

 

 

 

 

 

 

드디어 주인공 등장!

쭈꾸미볶음입니다.

 

쭈꾸미가 다 조리되서 나와서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요

 

 

 

 

 

 

 

 

공기밥도 함께 나오는데 그릇이 굉장히 커요~

 

그릇이 큰 이유는 바로 ~ 쭈꾸미를 넣고 비벼먹으라는 얘기!!!

 

 

 

 

 

 

 

 

 

기본으로 나오는 콩나물과 무채를 넣고 쭈꾸미를 왕창 넣은다음에 샤샤샤 비벼줘요

너무 맵지 않아서 딱좋은 쭈꾸미볶음!!!!

대학로맛집 답게 정말 맛있어요~

 

 

 

 

 

 

 

 

 

 

SNS이벤트도 하고 있는 삼형제 쭈꾸미

음식사진을 SNS에 올린 뒤 직원을 보여주면 음료수를 공짜로 먹을 수 있답니다~

 

 

 

 

 

 

 

 

 

대학로맛집 대학로저렴한맛집 삼형제쭈꾸미에서 배불리먹고 왔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