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효과

반응형

가산 스시 뷔페 맛집 스시메이진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도보로 10분이면 가는 현대아울렛에 가산 스시 뷔페 맛집이 있다고 해서 갔어요

 

현대아울렛 입구에 거대 문어 캐릭터가 있어요

 

너무 귀여웡 ㅋㅋㅋ 완전 시선 강탈

 

 

 

 

 

 

 

 

가산 현대아울렛 6층에 있는 스시메이진이에요

 

 

 

 

 

 

 

 

 

 

가삼 스시 뷔페 맛집인 이곳은

 

밖에서 봤을때는 작은 줄알았는데 안으로 들어가니

 

좌석이 굉장히 많네요~

 

제일 안쪽자리는 창가자리라 분위기 있게 먹을수도있어요

 

 

 

 

 

 

 

 

 

이날 제가 먹었던 음식들이에요

 

지금보니 너무 조금 먹은것같애

 

으앙 ㅠㅠㅠㅠ

 

더먹을껄.....

 

 

 

 

가산 스시 뷔페 맛집 스시메이진

 

눈으로 뷔페 한번 보시죠~헤헷

 

 

 

 

 

 

 

 

 

우선 따뜻한요리들 먼저

 

고기도 많고 볶음밥도있고

 

제가 제일 사랑하는 음식 떡볶이도 있어요~

 

떡볶이 친구 오뎅탕도 있구요

 

맥적구이 옆에 파채가 너무 센스 돋네요ㅋㅋ

 

 

 

 

 

 

 

 

 

반찬 아이들도있어요

 

장조림과 간장새우, 게장과 처음먹어보는 우삼겹샐러드!!!

 

 

 

 

 

 

 

 

다양한 과일과 떡, 케익, 쇼콜라, 쿠키까지~

 

후식도 정말 빵빵합니다~

 

 

 

 

 

 

 

 

요새나베에요

 

나베는 처음 먹어봤는데 한번먹고 완전 반했답니다.

 

 

 

 

 

 

 

 

셋팅되어있는 냄비에 고기를 먹을만큼 담고 육수를 붓고

 

확~ 끓여준뒤 냄비를 자리에 갖고 가서 먹으면 되는데

 

오우~ 감칠맛나는 국물이 완전 내스타일이야

 

한번먹고 너무 맛있어서 한 냄비 더 갖다 먹었어요

 

총 냄비 2개 해치웠네요 ㅋㅋㅋㅋ

 

 

 

 

 

 

 

 

 

가산 스시 뷔페 맛집 스시메이진

 

음식이 이런식으로 길~게 놓여있답니다

 

초밥은 요리사님들께서 즉석에서 바로바로 만들어주세요

 

 

 

 

 

 

 

 

 

뷔페에서는 처음 보는 크로크뮤슈~

 

그리고 타코야끼와 칠리게튀김

 

새우튀김, 고구마튀김, 김말이, 돈까스

 

특별했던건 튀김기가 바로 옆에있어서 바로 튀겨서 바삭바삭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오늘의 주인공들입니다!!!!

 

가산 스시 뷔페 맛집 스시메이진의 메인!

 

스시들이에요

 

사진에서 보는것 외에도 4종류 정도가 더있었어요

 

 

 

 

 

 

 

볶음김치가 올려진 이 롤도 정말 기가막힙니다.

 

 

 

 

 

 

전 특히나 이 소고기타다키가 좋았어요

 

고기가 어찌나 부드럽던지~

 

 

 

 

 

 

한번 보고 흠칫했던 비쥬얼의 운석

 

이름도 생소한 운석

 

보기보다 맛잇었답니다~

 

톡톡터지는 알의 식감도 재밌었구요

 

 

 

 

 

 

 

 

마무리는 입가심으로 아이스크림을~

 

저는 커피를 못마시지만 커피를 드실수도있고

 

옆에 탄산기게도있어요

 

 

 

 

 

 

가산 스시 뷔페 맛집 스시메이진의 이용 가격입니다.

 

런치는 15,900원이구요

디너와 주말은 19,900원이에요

 

참고로 디너는 오후 5시 부터랍니다 ^^

 

 

 

 

 

 

너무 맛있었던 가산 스시 뷔페 맛집 스시메이진

 

다음에 또 갈꺼에요

 

대만족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