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효과

신논현맛집 코코로벤또 강남점

 

 

 

 

 

 

 

 

신논현역에서 도보로 8분이면 도착하는 코코로벤또 강남점

 

 

 

 

 

 

 

 

 

통유리로 되어있는 외관의 코코로벤또를 발견하실 수 있을꺼에요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시원시원한 느낌이 나요

 

안으로 들어가니 오후 3시인데도 사람들이 많아요

 

신논현맛집인거 알고 다들 오신거겠죠?ㅋㅋㅋ

 

 

 

 

 

 

 

 

 

 

 

맛있는 벤또가 너무 많은 신논현맛집 코코로벤또

 

메뉴종류도 다양해서 무엇을 시킬지 한참 고민했어요

 

고민끝에  고메보사정식(9,500원)

 

규스테끼벤또(14,000원)

 

수제돈카츠(4,500원)으로 주문!

 

 

 

 

 

 

 

 

 

 

 

 

기본으로 주시는 미소 된장국과 계란찜

 

계란찜이 푸딩같아요

 

요 계란찜이 완전 히트입니다.

 

 

 

 

 

 

 

 

 

수제돈카츠에요

 

바삭바삭한 튀김옷을 입고있는 돈카츠가 입맛을 확 돋궈주세요

 

 

 

 

 

 

 

 

 

 

곧이어 나온 고메소바정식

 

정갈하게 일본식으로 플레이팅되어 나오는데요

 

완전 취향저격입니다.

 

접시들이 너무 예뻐요

 

 

 

 

 

 

 

 

처음에 무슨 빙수나오는 줄 알았어요

 

얼음이 갈려서 산처럼 쌓여 나오는데

 

소스를 부으니 드디어 소바의 모습을 보여주네요

 

 

 

 

 

 

 

 

 

너무 시원하고 맛있는 소바정식입니다.

 

신논현맛집 코코로벤또 강남점

 

고메소바정식 완전 강추입니다.

 

 

 

 

 

 

 

 

제가 시켰던 규스케끼벤또에요

 

가격이 후덜덜한 만큼 소고기도 많이 올려져있어요

 

벤또라서 안에 소고기 외에도 버섯조림, 계란말이, 해쉬포테이토, 어묵등등 골라먹을게 굉장히 많아요

 

 

 

 

 

 

 

 

무엇보다 비쥬얼이 정말 최곤거같아요~

 

신논현맛집 코코로벤또

 

저는 벤또는 처음 먹어보는데 이렇게 이쁘게 나올 줄 몰랐어요

 

사진엄청 찍었어요 ㅋㅋ

 

 

 

 

 

 

 

 

한상 가득 나온 음식들

 

모두 너무 예쁘게 나와서 보고만있어도 훈훈하더라구요

 

눈정화 되는 느낌

 

음식은 입으로도 먹지만 눈으로도 먹는거같아요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역삼동 812-13 스타제이 1층 | 코코로벤또 강남점
도움말 Daum 지도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