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효과

반응형

홍대생할인 501st 샌드위치 커피 브런치카페

 

 

 

 

 

 

 

 

홍대 올라가는 길가에 위치한 브런치카페

 

 

501st 샌드위치 & 커피 입니다.

 

 

 

 

 

 

 

 

 

샌드위치가 대부분 4,500원이에요

 

한끼식사 값으로 적당하네요~

 

커피역시 다른곳보다 굉장히 저렴하네요!

 

아메리카노가 1,800원

 

커피외에도 에이드 블랜디드 등등 판매하고 있는 곳입니다.

 

 

 

 

 

 

 

 

 

501st 샌드위치 커피 매장은 아담하지만 테이블이 꽤 많이 있어요

 

아무래도 샌드위치다 보니 테이블이 작네요

 

그래도 샌드위치 잖아요~ 전혀 먹는데 불편하지 않아요~

 

 

 

 

 

 

 

 

 

 

창가자리도 있어요

 

콘센트도 많네요

 

 

 

 

 

 

 

 

 

 

 

카운터에가서 미리 선불로 주문을 합니다.

 

오잉~

 

재방문 하면 20%할인을 해주네요

 

게다가 탄산음료는 무한으로 먹을 수 있네요!!!

 

 

 

 

 

 

 

 

 

 

 

 

요렇게 바로 옆에 탄산음료 기계가 있네요

 

탄산 무한리필!!! 오예!!!!

 

 

 

 

 

 

 

 

 

 

 

 

홍대생 15% 할인을 해줘요

 

대박

 

홍대생 아닌 사람들은 서러워서 살겠나 엉엉 ㅠㅠ

 

 

 

 

 

 

 

 

 

 

 

 

주문한 샌드위치와 치아바타가 나왔어요

 

음료 두개도 나왔네용~

 

 

 

 

 

 

 

 

클럽샌드위치 입니다.

 

 

생각보다 엄청 크네요

 

 

 

 

 

 

 

 

 

속도 엄청 알차게 꽉꽉 차있어요~

 

보기만해도 침넘어가는 비쥬얼이네요

 

싱싱한 야채까지 넘 맛있던 클럽샌드위치

 

베스트 메뉴이기도 하다네요

 

 

 

 

 

 

 

 

다음은 치킨 치아바타에요

 

안에 치킨들 보이시죠~?

 

 

치아바타는 살짝 따뜻해요~

 

겨울에는 치아바타를 먹는걸로!

 

 

 

 

 

치킨에 맛있는 소스까지 뿌려있어 넘나 맛있는 치아바타

 

계속 생각나네요~

 

또 먹고 시퍼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