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효과

반응형

친구들과 통영우정여행 항남우짜 저렴한 한끼

 

 

 

 

 

 

 

 

 

 

 

친구들과 통영여행 1일차.

 

민게스트하우스에 짐을 풀고 바로 밥먹으러 나왔어요

 

통영은 갈곳들이 거의 다 붙어있어 택시타고 다녔어요

 

택시를 타고 친구가 우짜면 꼭 먹어야한다고해서

 

기사님추천받아 항남우짜에 오게됐습니다.

 

 

 

 

 

 

 

 

 

 

 

티비 출연했던 곳이더라구요

 

꽤오랫동안 장사해온 곳 같았어요

 

 

 

 

 

 

 

 

 

 

학교앞에 있는 분식집 같은 느낌이 나서 좋았어요

 

뭐 시킬까하다가 친구가 우짜면 3개 시키려고 하길래

 

평소 다양하게 시켜 먹는걸 좋아하는 저는

 

혼자 기어코 비빔국수를 시켰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우짜면이 먼저 나왔어요

 

이게 바로 우짜면입니다.

 

우동과 짜장면이 합쳐진 우짜면

 

 

 

 

 

 

 

 

 

 

그리고 이건 제가 시킨 비빔국수

 

이게 더 비쌌어요 ㅠㅠㅠㅠㅠ

 

 

 

 

 

 

 

 

 

 

우짜면이 2분정도 더 일찍 나왔는데 친구가 기어도 비빔국수 나올때까지 기다리자며

 

전체샷 찍어야 한다고 해서 ㅋㅋㅋㅋㅋㅋ아오

 

그래서 그런건지 아니면 원래 우동면을 미리 삶아두시는건지

 

우짜면에 있는 면발이 불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저는 평소에 라면도 푹익힌게 싫어서 꼬들하게 먹거든요

 

불은 느낌이 나니까 너무 맛없게 느껴졌어요

 

되려 비빔국수 시키길 잘했다 생각했어요 

 

 

 

 

 

ㅏㅇ

 

 

 

 

 

근데 비빔국수도 넘 달아 ㅋㅋㅋ

 

처음에 맛있었는데 ㅋㅋ

 

그래도 잘 먹었죠?ㅋㅋㅋ

 

통영도착해서 첫끼 식사 저렴하게 클리어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