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효과

반응형

 

과자추천 오레오 씬즈 티라미수

 

 

 

 

 

 

과자추천 해야겠어요

 

 

 

요새 완전 푹 빠져있는 오레오 씬즈 티라미수

 

 

 

저는 원래 오레오를 별로 안좋아했어요

 

너무 달고 이빨에 껴서 추해지고 ㅋㅋㅋ

 

그치만 또 오레오 들어간아이스크림은 좋아했던

 

쓰고나니 되게 이상한 ... 모순적인 사람이네요

 

 

 

 

 

아무튼 오래오 과자자체는 별로 안좋아했는데

 

오레오 씬즈 티라미수를 접하고 맘이 확 변했어요

 

 

 

 

 

 

 

 

 

 

 

 

 

뭔가 과자추천 포스팅을 쓰고 싶어서

 

오레오 씬즈 티라미수 상자 요리조리보며

 

사진찍어놨는데

 

 

 

솔직히 저 사진은... 없어도 될 사진이었네요

 

뭐라고 서있는지 뵈지도 않어........

 

패쓰

 

 

 

 

 

 

 

 

 

 

 

 

 

 

 

 

와~ 오레오 신즈 티라미수!!!

 

누군가가 줘서 먹어봤는데

 

별기대않고 한입먹었다가

 

눈 띠용~해서 막 포장지를 다시 봤어요

 

이 과자 모지?

 

왜이렇게 맛있지? 그러면서요 ㅋㅋㅋㅋ

 

 

 

 

 

 

 

 

 

 

 

 

 

 

오레오 씬즈 티라미수는 2봉지로 되어있어요

 

흠.....

 

옳지않아

 

걍 한줄로 넣으면 더 많이 넣을 수 있는데

 

왜 놔눠 왜!!!!!

 

과자 조금줄라고 ㅠㅠㅠ

 

 

 

 

 

 

 

 

 

 

 

 

 

한봉지를 뜯으면 오레오 씬즈 티라미수가 저정도 들어있어요

 

깜찍한 망고 솜방망이 특별 출연했네요 ㅋㅋㅋㅋ

 

 

 

 

 

 

 

 

 

 

 

 

동그란 오레오 씬즈 티라미수

 

얇아서 더 바삭바삭 해요

 

안에 크림도 하얀 크림 처럼 느끼하지 않고

 

티라미수 맛이라 더 맛있어요

 

 

 

 

 

 

 

 

오리지날 오레오보다 훨씬 얇죠?

 

 

얇아서 더 맛있는 오레오 씬즈 티라미수

 

맛있는 과자추천 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