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효과

반응형



인천에서 뭐하고 놀지 하다가 아트플랫폼에 가려고 신포동을 찾았어요

딱히 뭐먹을지 생각을 안하고 주변에 있던 닭면가에 들어왔어요

근데 알고보니 티비에도 나왔던 집이더라구요

생방송투데이에 방송된 집이었다는거

가끔이렇게 생각지도 못한 맛집에 오게되면 괜히 기분이좋아





전면유리창이어서 밖이 훤히 잘보여요

옛 느낌이 나는 신포동

이날 비가 조금 왔어서 더 운치있어보였어요







밑반찬이 먼저 나왔는데. 다 가게에서 직접 만든거같았어요

김치까지 말이죠!!!

보통 음식점에서 김치는 중국산 많이 쓰는데 닭면가 김치는 직접한 느낌이 물씬


반찬들이 하나같이 다 맛있었어요






점심특선으로 먹을 수 있는 스팸밥정식에요


누구나 좋아할 그 밥


스팸밥이에요.


고추장도올라가있고 계란도 있고 이건정말이지 맛없을 수 없는 그런 조합입니다.


누가이걸 싫어하겠어요






윤기가 좔좔 흐르는 이 스팸밥정식

살짝 나도 이거시킬걸 하는 후회가.






저는 그래도 이걸시켰습니다

닭면가의 시그니처메뉴같아 보였던

닭반마리 칼국수에요!!!

닭이 반마리가 뙇들어가있고 칼국수도있고 엄청 든든해보이죠?






국물이 깨~끗하고 깔끔한 맛에 칼국수도 쫀득하니 맛있고 닭고 엄청나게 푸짐

사실 가볍게 면요리 먹으러 들어왔다가 뜻밖의 호화를 누리네요






근데 스팸정식이 조금 더 맛있었네요ㅋㅋㅋ




생각지도 못하게 맛있었던 닭면가에 와서 배터지게 포식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