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효과

반응형




예전부터 가끔씩. 눈이 붓고 빨개지고 했었는데 다른병원쌤들은 별거 아니라는 식으로 말했어서 그냥 넘겼거든요


근데 어느날 그 붓기가 너무 안 가라앉아서 병원에 가보기로했어요


부천에 있는 be동물병원인데 평판이 엄청 좋더라구요






후덜덜 떨고있는 우리 망고


겁먹어써요






근데 너무 귀요오

코빨개졌어요






be동물병원 대박이에요


선생님이 정말 자세히 상세히 설명해주시더라구요


거의 강연해주셨어요ㅠㅠ


간단히 나을 허피스보다 좀 더 심각한 상황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주사한대 맞고 약 지어주시고 안약도 2개나 주셨어요


금액은 10 만원정도 나왔습니다


일주일뒤에 경과보러 또오기로했어요







be동물병원 다녀온 날 우리망고가 가출을 했어요

어찌된일인지 제가 현관문을 잘 안닫아놔서 그 사이로 나갔더라구요

나중에 망고를 찾다가 어디에도 안보이길래 이상하다 생각하고 보니 현관문이 딱 열려있는거에요!!!!!

깜짝놀라서 뛰쳐나갔죠

빌라 1층 현관문도 활짝 열려있고ㅠ

놀래서 뛰쳐나갔죠

바닥에 납작 엎드려서 차밑을 샅샅히 뒤졌는데 안보이더라구요ㅠㅠㅠㅠ

망고야~ 망고야~ 부르면서 아무리 찾아봐도 없길래 혹시나하고 빌라 윗층으로 가봤어요

그러니까 맨 꼭대기층인 5층에 저러구 쭈구려있는거 있죠ㅠㅠㅠ

힝힝

들쳐메고 집으로 들어왔어요ㅠㅠ







일주일 후 다시 be동물병원가는 길이에요

역시나 쭈꾸리가된 우리 망고







저 작은 이동장 안에서도 더 구석으로 파고들어서 몸이 꾸겨졌어요ㅋㅋㅋ

오늘은 상태가 어느정도 나아졌는지를 보는거라 선생님이 눈꼽떼서 검사만 하셨어요





다행히 상태가 너무너무 좋아져서 더이상 병원은 안와도 된다고 하셨어요

유후

검사비랑 진료비해서 25,000원 나왔어요

금방 나아서 다행이에요 정말ㅠㅠ

부천 be동물병원 진짜 강추합니다

예약제로 운영되는 작은 병원이니까 미리 전화주시고 가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