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효과

반응형




글과 사진이 너무 적절하죠ㅋㅋㅋ

그래서 여기저기 많이 사용하고 있는 사진이랍니다ㅋㅋㅋ

무기력한 고양이 사진의 끝판왕같달까

실제 깨어있을때 대부분 저러고있어요





이거봐 이거봐.

또 이래ㅋㅋ

귀여벙ㅋㅋ





저 박스 원래 버리려던건데 망고가 너무 좋아해서 못버리고있어요ㅋㅋ




그래서 스티커도 박스에 붙여줬답니다

고양이들은 참 박스를 좋아해요

사실 우리망고는 박스보다 봉지를 더 좋아하지만





이렇게 버리려던 박스에 요거저거 예쁜 스티커를 붙여줬어용ㅋㅋㅋㅋ

고양이들에게 박스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