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효과

반응형





포천에서 캠핑 후 떠나는 날

원래는 캠핑장에서 먹으려고 했으니 별로 배가 고프지 않아서 일단 짐정리부터시작했어요

그치만 짐정리가 다 끝나갈무렵 남편이 배고프다고 가는길에 국밥먹자길래 그러자고 했죠

차타고 지나가는 길 손두부를 팔길래 손두부를 먹기로 했습니다










남편은 얼큰손두부른

저는 하얀손두부를 골랐어요

손두부라 길래 엄청 부드러운 두부를 생각했지만 실제로는 그러지 않았어요

하지만 고소함은 훨씬 좋더라구요









깊이울손두부

각각 8천원이였습니다

점심시간에가서 사람들도 꽤 많더라구요

근처에서 일하고오셔서 점심드시는 분들도계셨어요









밑반찬이 전 특히맛있었어요

저 나물!!

시래기같긴했는데 정확히 뭔지 모르겠네요

오랫만에먹는 고소한 손두부

맛있었어요

나중에집에서 만들어먹어보려구요

>>> 손두부 사러가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