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효과

반응형





캠핑가면 대체로 삼겹살을 먹는데

이번 캠핑에는 처음으로

쭈삼을 먹어봤어요









쿠팡에서 주문한 쭈꾸미랑 마켓컬리에서 산 삼겹살이에요








먼저 삼겹살을 굽고 잘라준 뒤 쭈꾸미를 넣었어요









색깔이 무지하게 빨갛긴한데 생각보다 많이 맵지 않았어요











캠핑음식으로 쭈삼 정말 괜찮더라구요










맛있는 술도 함께 먹었습니다








매콤달달한 쭈꾸미삼겹살을 먹은 뒤에는 볶음밥이 진리죠









소스가 넘맛있어서 볶음밥을 안 할수가 없었어요









치즈가 잘 녹았죵??







주욱 늘어나는 치즈 꼭해보는거ㅋㅋ









진짜 넘넘 맛있었던 쭈꾸미삼겹살

캠핑요리 추천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