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효과

반응형

 

가산동 스테이크 저렴한 철판목장

 

 

 

 

 

 

 

 

가산동에 있는 W몰 9층에 식당가를 찾았어요

가산동 스테이크 저렴한 집이 있다고 해서 왔습니다.

 

철판목장이라는 곳인데요 일본식당 컨셉의 느낌이 나네요

 

 

 

 

 

 

 

 

 

 

저녁먹기 이른시간이라 아직 손님들이 많지 않네요

넓고 테이블도 많고 무엇보다 깔끔해서 맘에들어요

 

 

 

 

 

 

 

 

 

 

가산동 스테이크 저렴한 철판목장 메뉴 사진입니다.

가격 확인해보세요

스테이크가 정말 저렴하지않나요~?

 

함박 스테이크도 있지만

우리는 그냥 스테이크를 주문했어요

 

 

 

 

 

 

 

 

 

더운 날 시원하게 맥주 한잔씩!

 

 

 

 

 

 

 

 

 

 

 

곧이어 스테이크 등장

이거는 안심 스테이크에요

안심스테이크 L 13,900원

 

스테이크와 숙주나물 그리고 감자튀김

 

 

 

 

 

 

 

 

 

이건 제가 주문한 꽃갈비살 스테이크에요

숙주위에는 숙주소스를 뿌려줘요

테이블마다 셋팅해주시는 소스가 3가지있는데

그중에 숙주소스를 스테이크가 나오자 마자 뿌려줍니다

 

 

 

 

 

 

 

 

 

 

안심 스테이크 클로즈업 샷!

사진만 봐도 침고이네요~

육즙이 많이 나와요

 

 

 

 

 

 

 

 

 

 

철판목장에는 밥과 국이 무한으로 제공된답니다.

한켠에 마련되어있으니 마음껏 갖다 드시면 되요^^

 

 

 

 

 

 

 

 

 

 

가산동 스테이크 저렴한 철판목장

스테이크 드시고 싶을때 저렴한 가격에 이용해보시길

 

 

 

 

반응형